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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있는 질문

CMS 간편동의

효성CMS 기본 제공 간편동의 방식은 납부자에게 간편동의 URL을 복사하여 고객에게 문자 또는 개인 카카오톡으로 보낸는 방식이며 동일한 URL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전달된 간편동의 요청 결과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없습니다.

예) 카페**(1), 대한**(2), 대박**(3), 행복**(4) 거래처에게 URL을 복사하여 문자로 요청했을 경우 누가 간편동의를 했는지 정확하게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결제사 기본 제공 소프트웨어는
1. 카페**(1)은 아직  CMS정보를 받지 못해 고객으로 등록할 수 없기 때문에 카페**의 대표가 홍길동인지 알수 가 없습니다.
2. 카페**(1)의 거래처 대표 홍길동이 예금주이기 때문에 거래처와 결제정보 매칭을 자동으로 할 수 없습니다.

CMS플러스는 효성CMS 간편동의 API를 사용하고 CRM 고객관리 기능이 통합되어 있어 미리 고객을 등록하고 간편동의 알림톡을 보내 정확에게 카페**(1)의 홍길동을 지정하여 간편동의 받을 수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시스템 운영시 효성CMS에 은행 자동이체와 카드정기결제를 모두 신청하였다면 납부자가 간편동의 알림톡 확인시 결제수단을 은행과 카드 중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간편동의는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아래는 실제 화면 입니다.